You are now visiting our Global professional lighting website, visit your local website by going to the USA website

빛나는
브랜드 가치


Laurèl 플래그십 매장, 독일 뮌헨
 

내부 조명으로 Laurèl의 독특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방법 알아보기
Laurèl 플래그십 매장에 진열된 제품을 비추는 필립스 매장 조명

'보고 느끼고 사랑하라'는

Laurèl의 슬로건은 분명한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Laurèl의 패션은 디자인과 품질, 그 이상입니다. 그것은 바로 순수한 감성입니다. 새로운 매장 컨셉트에 사용된 Luminous Textile 명품 패널은 이 메시지를 완벽하게 살려냅니다."

 

- Evelyn Lagoyannis, Laurèl 비주얼 머천다이징 및 매장 디자인 책임자

필립스 Luminous Textile과 Kvadrat Soft Cells의 조화 - 혁신적인 매장 조명
필립스 매장 조명을 사용한 Eataly 매장

고객 과제


뮌헨의 Laurèl 매장에서는 어떤 정신이 느껴집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의류 브랜드의 이 플래그십 매장에서는 '보고, 느끼고, 사랑하라'는 Laurèl의 철학을 구체적으로 보여줄 필요가 있었습니다. 조명으로 고객의 감성을 일깨우고 매장을 둘러보게 만들 수 있을까요?
필립스 조명이 환하게 빛나는 Laurèl 플래그십 매장의 외부 전경
    • Manage your projects with MyProjects
      Use MyProjects to create, save manage and share items and projects with you colleagues and team members.

알맞은 조명

 

매장 안에 브랜드의 비전이 살아 숨쉬게 하려면 혁신적인 인테리어 디자인과 예술적인 조명이 필요했습니다. 우선 빈티지 가구로 정감있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공장 스타일의 창문과 철물, 유리 등 차가운 느낌의 소재로 균형을 잡았습니다. 조명을 비춘 벽에서 식물을 키우는 특수 구조물, '버티칼 가든'을 통해 자연이라는 주제를 도입했습니다.

 

필립스의 대형 발광 패널과 Kvadrat Soft Cells를 이용하여 두 층으로 된 매장을 시각적으로 연결했습니다. 이 혁신적인 직물 패널은 컴퓨터로 제어되는 역동적인 조명 디스플레이입니다. 결과적으로 독특하고 매력적인 분위기의 비주얼이 완성되었고, 브랜드 컬러인 보라색이 매장 전체에 흐르게 되었습니다.

 

또한 직물로 감싼 이 패널은 소음을 흡수하여 에코 현상을 막아줍니다. 새로운 조명 덕분에 매장 유입 고객이 대폭 늘었을 뿐 아니라, 손님들에게 따뜻하고 기분 좋은 분위기를 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Laurèl의 정신을 완벽하게 표현한 이 새로운 실내 조명 디자인을 독일 내 다른 매장에도 적용할 예정입니다.

 

"소름이 끼칠 정도였어요." Laurèl의 비주얼 머천다이징 및 매장 디자인 책임자인 Evelyn Lagoyannis의 말입니다. "정말 기뻤죠. Luminous Textile 패널은 우리 매장의 구조와 놀랄 만큼 잘 어울리고, 또 정말로 독특한 장식 효과를 냈으니까요. 우리에게 꼭 맞는 스타일입니다."

대형 발광 패널

색상과 조명으로 밝게 빛나는 아트월

 

제품 보기

관련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