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트라이트를 받아

빛나는 브랜드

 

Upside, 벨기에
Herstal   

 

Upside가 혁신적인 조명으로 상품 디스플레이에 신선한 스타일을 불어넣는 방법 알아보기

MASTERColour
CDM Evolution은

높은 효율과 긴 수명, 합리적인 비용으로 밝고 생생한 빛을 발하는 우리 매장의 필살기입니다."

고객 과제

 

Upside는 매우 넓은 매장입니다. 트렌디한 로프트 스타일로 꾸며진 면적 4,000m2의 이 매장에는 100개나 되는 전 세계 의류 브랜드가 모여 있습니다. 브랜드마다 독특한 정체성을 부여하기 위해 MASTERColour CDM Evolution 35W/930 스포트라이트를 사용하여 영감이 넘치는 상품 디스플레이를 연출했습니다.

    • MyProjects에서 프로젝트 관리
      MyProjects를 사용하여 동료 및 팀원들과 함께 항목과 프로젝트를 만들고, 저장하고, 관리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알맞은 조명  

 

Upside는 최고의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Upside가 '숍 인 숍' 컨셉트를 살리기 위해서는 독립된 브랜드 각각에 정체성을 부여할 수 있는 조명이 필요했습니다. 또한 조명 품질이 우수하고, 에너지 효율이 높으며, 7m나 되는 천장 높이에도 불구하고 관리하기 쉬운 제품이어야 했습니다.

 

답은 로프티 조명 컨셉트였습니다. 벨기에의 조명 디자인 회사인 Projection.eu에서 선택한 제품이었는데, 액센트 조명과 일반 조명 모두 MASTERColour CDM Evolution 35W/930 스포트라이트를 4m 높이의 트랙에 설치했습니다. 조명기구를 보수하기 쉬우면서도 CDM Evolution의 높은 조도 덕분에 멀리서도 상품을 밝게 비출 만한 위치였습니다.

 

이 새 조명 시스템은 매장의 디스플레이를 하나의 예술로 변화시켰습니다. CDM Evolution의 뛰어난 연색성이 의류의 품질을 강조하며 지나가는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의류 브랜드마다 다른 방식으로 스포트라이트 조명기구를 배치하여 영역별로 신선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관련 사례

You are now visiting our Global professional lighting website, visit your local website by going to the USA web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