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시 환해지는
응급실

홀백 병원, 덴마크

 

덴마크 홀백 병원에서 조명으로 응급 치료의 효과를 높인 방법 알아보기

조명 품질이
향상되었으며,

LED를 사용하므로 불을 켜자마자 100% 광출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상황을 정말 신속하게 처리해야 하는 경우가 잦은 병원 환경에서 이 점은 막대한 차이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 Henrik Jørgensen, 홀백 병원 전기기술자

고객 과제

 

응급 처치 센터인 홀백 병원은 신속히 환자를 치료할 수 있도록 대기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Sjælland 지역의 응급 처치 병원 네 곳 중 하나인 이 병원은 연중 24시간 환자를 수용하며, 생명을 구해야 할 때도 많습니다. 조명으로 이곳의 치료 수준을 개선하는 동시에 에너지도 절약할 수 있을까요?

    • MyProjects에서 프로젝트 관리
      MyProjects를 사용하여 동료 및 팀원들과 함께 항목과 프로젝트를 만들고, 저장하고, 관리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알맞은 조명  

 

응급실에서는 치료 중단이 곧 죽느냐 사느냐의 문제로 귀결될 수 있습니다. 이 점을 생각할 때, 수명이 긴 LED 조명은 병원 환경에 꼭 필요한 제품입니다. 필립스는 이 병원의 멸균 센터 전체에 CoreView LED 등기구 25개를 설치하여 실내 시야를 눈에 띄게 개선했습니다. "이 조명은 예전 것보다 훨씬 더 좋습니다." 멸균 보조기사인 Helle Andersen이 설명합니다. "모든 것이 선명하게 보이고요, 제 경우에는 안경 없이도 글자를 읽을 수 있습니다. 특히 밝기를 낮추는 기능이 정말 멋집니다."

 

여기에 Coreview 및 SmartForm 조명기구를 매입식으로 추가 설치했습니다. 의료진은 이 혁신적인 등기구 덕분에 선명한 시야를 얻었으며, 고효율 조명이므로 에너지 사용량도 대폭 줄었습니다. 수술실에는 지능형 컨트롤러를 설치하여 움직임이 감지되지 않으면 조명이 어두워지다가 결국 소등되도록 했습니다. 이것으로 에너지가 추가로 절감됩니다.

 

마취실과 수술실에는 명료하고 밝은 빛으로 의료진의 집중력을 높여 주는 T5 튜브 조명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또한 병원 조명을 새로 교체한 결과 전기료가 절약되었고, 특히 T5 전구의 수명은 24,000시간, LED 전구는 최대 50,000시간이므로 유지관리 비용도 대폭 줄었습니다.

 

"마취실과 수술실의 새 조명 솔루션은 이전 설비에 비해 에너지 효율이 훨씬 더 높고, 환자 친화적이고 눈부시지 않아 의료진이 매우 만족합니다."


- Søren S. Stage-Madsen, Højager Belysning

고장 없는
조명


Region Sjælland

고객

Højager Belysning A/S

프로젝트 자문

관련 사례

You are now visiting our Global professional lighting website, visit your local website by going to the USA web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