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를 이끌어 내는

컨퍼런스 조명

 

Crédit Agricole, 프랑스 Caen

 

이 소매 금융 그룹이 컨퍼런스 조명으로 빛나는 명성을 얻은 방법 알아보기

우선
이 회의장을

기분 좋고, 쾌적하며, 기억에 남고, 뭔가 끌리는 것이 있는 곳으로 만들고 싶었습니다. 둘째, 회의장을 임대할 때는 이 패널로 맞춤 장식할 수 있으므로 임차인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Luminous Textile은 마치 케잌 위의 아이싱처럼 이 건물을 빛내 주는 걸작입니다."

고객 과제

 

프랑스 최대의 상업 은행인 Crédit Agricole은 에너지 절약의 목적이 돈 때문만은 아님을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이 은행은 환경 보호에 앞장서는 지방 은행으로 위상 변화를 꾀하던 중, 새 컨퍼런스 회의장에 환경 친화적인 주제를 표현할 방법을 찾고 있었습니다.

    • MyProjects에서 프로젝트 관리
      MyProjects를 사용하여 동료 및 팀원들과 함께 항목과 프로젝트를 만들고, 저장하고, 관리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알맞은 조명

 

Crédit Agricole에 필요한 것은 사람들이 발언하고 싶어지게 만드는 회의장이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그 공간을 임대할 고객과 고객의 손님들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어야 했습니다. 이와 함께 친환경 의식을 강조하기 위해 식물이 자라는 벽도 고려해 보았으나 유지관리 비용이 문제가 되었습니다.

 

혁신적인 필립스 조명은 이상적인 해결책이 되었습니다. 회의장 둘레에 Luminous Textile 패널 14개를 설치했고, 이를 이용해 다이내믹한 콘텐츠를 보여줄 수 있었습니다. 이 패널의 가장자리를 어두운 색으로 감싸 보색 효과를 낸 다음, 회의장으로 운반하여 설치 준비를 갖췄습니다. 회의장 둘레의 움푹 들어간 부분마다 패널을 2 - 3개씩 배치하고, 한 화면에서 360도 시야를 볼 수 있도록 서로 연결했습니다.

 

새 등기구는 실내에 활기를 불어넣는 동시에 제곱미터당 최대 전력 소비량이 60W에 불과하여 이 은행의 에너지 절약 목표에 잘 맞습니다. 더구나 패널에 펼쳐지는 다이내믹한 콘텐츠는 회의장을 임대하는 고객의 필요에 따라 바꿀 수 있어 이 회의장의 가치를 더해줍니다. 또한 Crédit Agricole은 필립스 크리에이티브 팀과 손잡고 화면 디스플레이에 이 은행의 로고를 넣어 지나가는 사람들이 볼 수 있게 했습니다. 이 회의장은 보기 좋을 뿐 아니라 고객의 눈길을 끌며 은행의 명성을 높여 줍니다.

 

Luminous Textile이 만들어내는 다이내믹한 분위기가 은행 옆을 지나는 대형 도로에서 보이기 때문에, Crédit Agricole의 친환경 인증서를 수많은 통행인에게 보여 주는 셈입니다.

Luminous Textile

색상과 조명으로 밝게 빛나는 아트월

제품 보기

관련 사례

You are now visiting our Global professional lighting website, visit your local website by going to the USA web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