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을 이야기가 있는 공간으로 바꾸기

유치, 참여 및 전환

조명은 매장에서 고객의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적절한 조명을 사용하면 매장을 변화시키고 레이아웃 유연성을 극대화하고, 상품을 선보이고, 고객과 소통하고, 고객을 구매자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Interact Retail 소프트웨어와 결합한 커넥티드 조명기구를 사용하여 매장에 IoT를 지원함으로써 스마트 기술의 힘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더욱 뛰어난 경험

매장의 조명 연출 장면 디자인, 연출, 변경 및 관리

맞춤형 조명으로 브랜드 차별화

고객을 참여시키고 전환시키며 유지하는 조명으로 사업적 영향력 증대

브랜드 구축

역동적인 조명 연출 장면이 적용된 매장 윈도우로 브랜드 스토리 창출

역동적인 조명으로 고객을 특정 구역 또는 프로모션으로 인도

브랜드에 맞는 조명으로 일관된 모양과 느낌 설정

운영 최적화

맞춤형 공급망 솔루션으로 정시 매장 오픈 보장

에너지 효율적인 LED 조명 및 제어기로 비용 절감

간편한 설치 및 시운전과 글로벌 지원으로 중단 시간 최소화

최고의 조명 품질로 경험 연출

Philips는 감정이 쇼핑객의 의사 결정 과정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올바른 경험이 올바른 감정을 유발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조명 품질은 브랜드에 적합한 매장 경험을 제공하는 데 핵심적인 차별화 요소입니다.

조명 품질은 빛의 매개 변수와 특성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닙니다. 다양한 조명 제품이 쇼핑객의 경험에 영향을 미치고 공간과 컬렉션의 모습과 분위기에 영향을 미치는 방식입니다.

훌륭한 조명은 경험을 제공합니다. 보이는 것이 아니라 느껴지는 것입니다.

조명 품질의 장점 한눈에 보기

조명 품질의 장점 한눈에 보기

브랜드 경험 차별화

브랜드 아이덴티티, 매장의 목적, 쇼핑객의 아이덴티티를 통합하는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Philips FPO(Fashion Proof Optics)는 컬렉션의 외관, 분위기 및 매장의 아이덴티티를 정의하는 강렬함과 대비를 만듭니다.

주목받는 컬렉션

Philips FPO(Fashion Proof Optics)는 컬렉션을 돋보이게 합니다. 소형 스팟과 탁월한 눈부심 제어 기능을 갖춘 독특한 광학 장치가 강도를 30% 더하고 대비를 두 배로 높여 컬렉션을 돋보이게 합니다.

컬렉션의 색상 향상

우리는 모두 보는 것이 믿는 것임을 압니다. Philips LED 플레이버는 컬렉션의 색상을 선명하게 만듭니다. 자연스러운 질감을 향상시키고 색상을 사실적이고 생동감 있게 만듭니다. 조명 품질이 제공하는 매력적인 경험으로 쇼핑객에게 깊은 인상을 남깁니다.

고객의 발걸음을 멈추게 하는 힘 및 방문 증가

매우 좁은 빔과 높은 강도로 생생하고 매력적인 윈도우 디스플레이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화창한 날에도 상점은 여전히 열려 있고 들어가고 싶은 공간으로 보일 것입니다.

가능성 알아보기

고유의 조명 시그니처를 만들고 브랜드 차별화

특별한 매장에 맞는 특별한 조명

제품 특징

맞춤형 조명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맞는 대형 장식 펜던트

힌지가 통합된 세련된 강조 조명

커넥티드 조명 찾아 보기

커넥티드 조명 찾아 보기

매장 조명은 어디에나 존재합니다. 만약 매장 조명을 통해 운영 효율을 향상하고, 매장 내 환경을 개선하며 심층적인 리테일 분석을 위한 데이터를 생성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Interact Retail 소프트웨어를 커넥티드 조명과 함께 사용하면 이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눈길을 끌고 유연한 상업 공간을 만들고, 구역 설정과 다양한 조명을 통해 특정 쇼핑객의 행동을 촉발하며, 스토어 앱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쇼핑객들에게 위치 기반 패키지를 제공해 보세요. 이것이 바로 스마트 리테일입니다.

조명 서비스

Signify에 조명 서비스를 맡기면 중요한 업무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Philips 웹 사이트를 참고하세요.

더 자세히 알아보시겠어요?

질문이나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가까운 고객 센터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