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함은 바로 매장의 성장 동력입니다. 육류, 치즈, 과일, 유채, 생선, 해산물 등 무엇이든 신선함은 쇼핑객을 매장으로 유인합니다. 식품이 더 신선해 보일수록 더 많은 관심을 받게 됩니다.
알맞은 조명은 신선 식품의 색상과 질감을 눈에 띄게 만들어 고객이 가던 길을 멈추고 구매하도록 유혹합니다. 또한 조명은 전체 매장 환경을 향상시키고 신선 식품 판매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신선함은 바로 매장의 성장 동력입니다. 육류, 치즈, 과일, 유채, 생선, 해산물 등 무엇이든 신선함은 쇼핑객을 매장으로 유인합니다. 식품이 더 신선해 보일수록 더 많은 관심을 받게 됩니다.
알맞은 조명은 신선 식품의 색상과 질감을 눈에 띄게 만들어 고객이 가던 길을 멈추고 구매하도록 유혹합니다. 또한 조명은 전체 매장 환경을 향상시키고 신선 식품 판매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생선은 건강상의 이점으로 유럽에서 소비가 촉진되고 있습니다.
생선이 소비자에게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는 점에서 슈퍼마켓은 생선 코너를 소비자에게 더 관련성 있고 흥미롭게 만드는 방식으로 대응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온도 조절 및 얼음과 함께 좋은 조명은 생선의 외관을 돋보이게 하는 비결입니다.
이렇게 하면 슈퍼마켓의 생선 및 해산물 섹션의 매력도가 증가하고, 일상적인 쇼핑을 미적으로 즐거운 경험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Philips는 유럽 시장 조사를 기반으로 다음과 같이 표현되는 Frost라는 전용 스펙트럼 조정형 신선 식품 LED 레시피를 개발했습니다.
어류 및 수산 양식 제품을 최적의 밝기로 비추려면 다음의 어류 전시를 위한 조명 디자인 권장 사항 5가지를 따르세요.
1. Philips 신선 식품 LED 조명 레시피 Frost와 함께 제품을 사용해 보세요. 이 강조 조명 레시피는 얼음 위의 신선한 생선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드립니다.
2. 디스플레이에 약 750~1,000럭스의 평균 조도(Eave)를 생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선한 생선 코너에 쾌적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고객의 시선을 끌기 위해서는 적정량의 빛이 필요합니다.
3. 조명기구 사이의 간격을 1.8미터로 가정:
4. 심한 피크 조도 없이 고르게 분포된 빛을 생성합니다. 균일성(Emin/Eave)은 > 0.6입니다.
따라서 타원형 또는 넓은 빔을 사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