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한 공간을
더 럭셔리하게
'친환경' 호텔로 가는 것이지만, 이를 위해 현대 문명의 럭셔리한 장점을 양보할 수는 없습니다. 양심의 가책이 없는 오아시스에서 고객들이 럭셔리하게 머물 수 있도록 뛰어난 가치를 제공하고 싶습니다."
- Mr. Ike Latif, 라파옐 호텔 개발자
필립스 호텔 조명은 이 호텔 안팎에 다이내믹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강이 내려다 보이는 일곱 개의 이그제큐티브 스위트에서는 '조명 테라피'로 고객의 활력 배터리를 재충전할 수 있습니다. 리모컨으로 작동되는 스마트 조명 시스템이기 때문에 기분 좋은 분위기 옵션 메뉴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됩니다.
건물의 공용 구역에는 호텔 조명을 사용하여 화려하고 세련된 느낌을 연출했습니다. 세심한 조명 배치로 실내 장식에 하이라이트를 더하는 한편 만남의 장소에서는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건물의 중앙부에는 창문이 없기 때문에 색상이 변하는 iColor 코브 등기구로 야외와 동일한 자연광 패턴을 재현했습니다.
건물의 파사드 역시 LED 투광 조명을 사용하여 놀라운 장면을 새롭게 연출합니다. 이러한 등기구는 호텔 외관을 그림같이 아름답게 꾸며주지만 이웃 주민들이 원치 않는 광공해는 유발하지 않습니다.
라파옐 호텔은 다른 호텔에서 본받을 만한 기준을 제시했습니다. 이 회사는 조명을 통해 추억에 남을 독특한 고객 경험을 만들어 내는 한편 고효율 조명으로 환경 보호에도 이바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