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arket은 밀라노의 두 매장에 Philips UV-C 소독기를 설치했습니다. 궁극적인 목표는 리테일 매장 체인 전체에 소독기를 설치하는 것입니다.
![시장 소개 시장 소개](https://www.lighting.philips.co.kr/support/cases/food-and-large-retailers/to-market/_jcr_content/root/responsivegrid/section_component_55/responsivegrid/story_component.signifyimg.82.360.jpeg/1687945359791.jpeg)
to.market
이탈리아 밀라노
![시장 인용 시장 인용](https://www.lighting.philips.co.kr/support/cases/food-and-large-retailers/to-market/_jcr_content/root/responsivegrid/section_component_55/responsivegrid/story_component_1813248031.signifyimg.82.360.jpeg/1687945359964.jpeg)
우리는 항상 변화에 발맞춰 가는 데 필요한 기술과 서비스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Signify와의 협업을 결정했고 표면과 공기 소독 용도로 Signify의 UV-C 조명 기술을 선택했습니다.
![시장 과제 시장 과제](https://www.lighting.philips.co.kr/support/cases/food-and-large-retailers/to-market/_jcr_content/root/responsivegrid/section_component_55/responsivegrid/story_component_1452122999.signifyimg.82.360.jpeg/1687945360141.jpeg)
고객 과제
COVID-19 팬데믹 기간 동안 to.market의 가장 큰 관심사는 보건 비상 사태로 인해 생성된 새로운 문제에 적응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었습니다. 여기에는 고객이 쇼핑할 수 있는 완벽한 소독 환경을 보장하기 위해 표면, 물체 및 공기에 존재하는 바이러스와 박테리아를 중화하는 조치가 포함됩니다.
![시장 솔루션 시장 솔루션](https://www.lighting.philips.co.kr/support/cases/food-and-large-retailers/to-market/_jcr_content/root/responsivegrid/section_component_55/responsivegrid/story_component_661345183.signifyimg.82.360.jpeg/1687945360316.jpeg)
솔루션
5개의 Philips UV-C 소독 배튼은 사람이 없을 때만 소독 주기가 활성화되므로 금전 등록기, 쇼핑 카트와 같이 가장 바쁜 매장 구역을 포괄하도록 설치했습니다. UV-C 조명의 균일한 분포 덕분에 단 몇 초 만에 실내 표면과 물체를 소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