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V-C로 쇼핑객을 보호하는 최초의 이탈리아 슈퍼마켓

UV-C로 쇼핑객을 보호하는 최초의 이탈리아 슈퍼마켓

시장 소개

to.market

이탈리아 밀라노

to.market은 밀라노의 두 매장에 Philips UV-C 소독기를 설치했습니다. 궁극적인 목표는 리테일 매장 체인 전체에 소독기를 설치하는 것입니다.

시장 인용
우리는 항상 변화에 발맞춰 가는 데 필요한 기술과 서비스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Signify와의 협업을 결정했고 표면과 공기 소독 용도로 Signify의 UV-C 조명 기술을 선택했습니다.
Mattia Ballabio, to.market CEO
시장 과제

고객 과제

COVID-19 팬데믹 기간 동안 to.market의 가장 큰 관심사는 보건 비상 사태로 인해 생성된 새로운 문제에 적응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었습니다. 여기에는 고객이 쇼핑할 수 있는 완벽한 소독 환경을 보장하기 위해 표면, 물체 및 공기에 존재하는 바이러스와 박테리아를 중화하는 조치가 포함됩니다.

시장 솔루션

솔루션

5개의 Philips UV-C 소독 배튼은 사람이 없을 때만 소독 주기가 활성화되므로 금전 등록기, 쇼핑 카트와 같이 가장 바쁜 매장 구역을 포괄하도록 설치했습니다. UV-C 조명의 균일한 분포 덕분에 단 몇 초 만에 실내 표면과 물체를 소독할 수 있습니다.

관련 사례

EDEKA 독일

독일의 EDEKA Clausen은 박테리아와 바이러스로부터 매장을 보호하기 위해 필립스 UV-C 공기 소독 조명을 선택했습니다.

DM 체인

슬로바키아 내 dm 매장 20곳에 Philips UV-C 소독기를 설치하여 고객과 직원의 건강 보호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Spolem Stores

UV-C 표면 및 공기 소독을 통해 폴란드 Spolem Stores의 방문자, 직원 및 쇼핑객을 추가적으로 보호합니다.